파워 인테그레이션스, LinkSwitch™-XT2 오프라인 스위처 IC 출시
  • 2018-11-21
  • 박종배 기자, jbpark@elec4.co.kr

IoT와 홈 및 빌딩 자동화(HBA) 시스템에 적합
모든 핀 간의 고전압 연면 거리 및 공간 거리 요구사항 충족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가 900V 전력 MOSFET을 통합하는 LinkSwitch™-XT2 오프라인 스위처 IC 출시를 발표했다.

최대 8W의 고효율 절연 및 비절연 플라이백 파워 서플라이를 대상으로 하는 개선된 IC는 480 VAC로의 3상 산업용 파워 서플라이와 주 전원 그리드가 불안정한 지역, 낙뢰가 잦은 열대 지역 또는 고에너지 링 웨이브 및 서지가 만연한 지역에 맞게 설계된 고품질 소비자 제품으로 적합하다.
 

LinkSwitch-XT2 IC 제품군의 900V 버전은 고효율성을 위해 최적화되어, 설계 시 에너지 관련 제품(ErP) 제한을 쉽게 충족시킬 수 있다. LinkSwitch-XT2 파워 서플라이는 언로드되었을 때 30mW 미만을 사용하고 로드 범위에서는 높은 변환 효율성을 가진다.

덕분에 활성 대기 모니터링 라디오 또는 네트워크 인터페이스에서 상당한 시간을 소요하는 IoT와 홈 & 빌딩 자동화(HBA) 시스템에 이상적인 신제품이다.

이 IC는 선택할 수 있는 current limit과 회로 단락 및 오픈 루프 보호를 위해 통합된 오토-리스타트 기능을 특징으로 한다. 주파수 지터링 사용으로 EMI가 크게 감소되고 디바이스는 PCB와 패키지 모두에서 DRAIN과 기타 모든 핀 간의 고전압 연면 거리 및 공간 거리 요구사항을 쉽게 충족한다.

수석 제품 마케팅 매니저인 Silvestro Fimiani는 “이러한 스위칭 파워 IC는 3상 유틸리티 측정기, 모터, 산업용 보조 파워 서플라이, 가전 제품, IoT/HBA 센서 및 작동기 설계자들이 전 세계 사용자들의 안전성에 대한 기대를 충족시키는 진정 ‘one-world’의 파워 서플라이를 실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예를 들어 고품질 소비자 제품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는 인도 시장을 공략하는 OEM은 수리나 교체가 필요한 전기적으로 손상되거나 반환된 제품으로 인해 지속적인 골치를 앓고 있다. 900V LinkSwitch-XT2 스위처 IC는 운영 및 제품 지원 비용을 줄이고, 효과적이고 적은 비용으로 보호 기능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반도체   #부품  

  • 100자평 쓰기
  • 로그인

세미나/교육/전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