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건물건] 요즘 대세 ′블루투스 이어폰′ 외
  • 2019-07-08
  • 전동엽 기자, imdy@elec4.co.kr

델, 10세대 래티튜드 비즈니스 노트북


‘익스프레스’ 특허 기술 대거 탑재


새롭게 공개된 래티튜드 시리즈는 최신 8세대 인텔코어 위스키 레이크-U v프로 프로세서와 9세대 인텔 코어 커피레이크-H 리프레시 v프로 프로세서가 장착됐으며, 함께 탑재된 인텔 와이파이 6는 더욱 빠른 무선 인터넷 연결 속도를 제공한다.

델의 익스프레스(Express)기능도 대거 포함되었다. 익스프레스커넥트 기능은 전통적인 안테나 방식에 비해 40%나 빠른 속도로 가장 강력한 와이파이를 탐지하고 연결한다. 또한 빠른 배터리 충전을 위한 익스프레스차지 기능은 한시간 동안 최대 80%의 배터리 충전을, 익스프레스차지부스트 기능은 20분 동안 최대 35%의 배터리 충전을 가능케 한다.



가민, ‘엣지 530’ 및 ‘엣지 830’

GPS, GLONASS, 기압고도계 등 고급 센서 내장


가민은 다양한 첨단 기능을 탑재한 사이클링 컴퓨터 ‘엣지 530(Edge 530)’ 및 ‘엣지 830(Edge 830)’을 출시했다. 각각 75.8g과 79.1g으로 가볍게 디자인 됐으며 2.6 인치 고해상도 컬러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가독성을 높였다. 또한, 날씨 조건에 영향을 받지 않도록 엣지 530은 3개의 버튼으로 작동하도록 디자인 됐으며, 엣지 830은 젖은 손이나 장갑을 착용한 상태에서도 빠른 반응 속도를 보이는 터치 스크린을 채택했다.

GPS, GLONASS, 기압고도계 등 고급 센서의 탑재 및 업그레이드된 지도 기능으로 인사이트를 얻고 라이딩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CAREX, 블루투스 스피커 ‘WV-01’

한 눈에 돋보이는 LED 디스플레이


카렉스(CAREX)의 블루투스 전문 브랜드 ‘빌보드(Billboard)’ 는 전면에 대형 LED 디스플레이를 채용해 시원한 느낌을 주는 블루투스 스피커 ‘WV-01’을 출시했다. 콤팩트한 사이즈이지만 AUX 케이블를 통한 외부 입력, 제품 내부의 마이크 탑재를 통한 스피커폰 기능, 시계, 알람 등 사용성을 높여주는 다양한 기능이 내장되어 있다.

빌보드 WV-01는 최신 블루투스 5.0을 기반으로 압도적인 송수신율과 효율적인 소비전력을 기반으로 1,200mAh의 리튬배터리를 장착해 별도의 전원 연결없이 최대 4시간까지 음악 감상이 가능해 편의성 또한 높혔다.


아이코모스, 블루투스 이어폰 ‘프리존 T1 시즌2’



24bit의 고음질 음원 재생 지원


아이코모스는 최고수준의 사운드와 안전성을 갖춘 ‘프리존 시즌2’를 출시했다.

프리즌T1 시즌2는 기존 제품에 비해 최신 블루투스 버전인 5.0과 고효율 LDS 안테나를 기반으로 한 수신거리, 배터리 소모, 송수신율 등 압도적인 성능을 자랑하는 제품으로 전파 방해가 심한 환경에서 끊김 없이 들을 수 있다는 장점을 제공한다. AAC와 6mm 고성능 다이나믹 드라이버 탑재로 24bit의 고음질 음원재생은 물론 깔끔한 통화 품질을 지원한다.


레노버, 씽크패드 L390 & L390 요가

오래가는 배터리 성능, 강력한 내구성


한국레노버가 비즈니스 PC 전문 브랜드인 씽크패드 신제품으로 인텔프로세서를 장착한 씽크패드 L시리즈 2종을 출시했다. 씽크패드 L390과 씽크패드 L390 요가는 오래가는 배터리 성능과 편의성을 향상시키는 연결성은 물론 업무용 노트북에 걸맞은 강력한 보안성을 자랑한다.

인텔 8세대 프로세서와 최대 512GB PCle SSD 스토리지 및 32GB DDR4 메모리로 구동돼 빠르고 수월하게 업무를 수행한다. 뿐만 아니라, 씽크패드 L390과 씽크패드 L390 요가는 지문 인식을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어 보안은 물론 빠른 부팅과 간편한 로그인을 경험할 수 있다.


삼성전자, 커브드 게이밍 모니터 ‘CRG5’



240Hz 주사율과 1500R 곡률 커브드 스크린


삼성전자가 ‘PC 게이밍 쇼’에서 커브드 게이밍 모니터 신제품 ‘CRG5 27형’을 공개했다. ‘CRG5 27형' 제품에는 240헤르츠 주사율과 1500R 곡률 커브드 스크린의 결합을 통칭하는 삼성만의 ’래피드커브(RapidCurve™)’ 기술이 적용돼 빠른 화면전환과 부드러운 움직임은 물론 게임에 대한 몰입감도 한층 높여준다. 또한 VA(Vertical Alignment) 패널이 채용돼 넓은 시야각을 지원하며, 3000:1 명암비를 갖춰 게임과 영화 등을 보다 선명하게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본 기사의 전문은 PDF문서로 제공합니다. (로그인필요)
다운로드한 PDF문서를 웹사이트, 카페, 블로그등을 통해 재배포하는 것을 금합니다. (비상업적 용도 포함)
 PDF 원문보기

#모바일   #신제품   #웨어러블   #IoT  

  • 100자평 쓰기
  • 로그인

세미나/교육/전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