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티넷, 파트너 중심의 SaaS 클라우드 서비스 확장

2019-07-18
신윤오 기자, yoshin@elec4.co.kr

어플라이언스, 가상머신, 보안 패브릭에 대한 네이티브 클라우드 및 SaaS 서비스 제공
파트너, 고객 각각의 요구사항에 맞게 포티클라우드 서비스 조율 가능


포티넷코리아(조원균 대표)는 MaaS(Management-as-a-Service) 및 SaaS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추가 포티클라우드(FortiCloud) 솔루션을 제공해 파트너 중심의 SaaS(Security-as-a-Service) 클라우드 서비스를 확장한다고 밝혔다.

포티넷의 서비스는 포티넷 파트너사들과 고객들이 비즈니스 성장에 따라 구축과 관리가 용이하고 유연하며 확장성이 뛰어난 클라우드 보안 및 관리 솔루션을 채택할 수 있도록 해준다.

또한, 폭넓은 포티클라우드(FortiCloud) 서비스 포트폴리오는 고객들이 여러 보안 공급업체를 통합하여 위협 상호연관분석을 효율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포티클라우드(FortiCloud) 서비스에는 포티넷 클라우드 기반 방화벽 관리 툴인 포티게이트 클라우드 서비스(FortiGate Cloud Service)를 포함하여 10개의 MaaS 및 SaaS 솔루션이 포함되어 있다.

이 툴은 빠른 성장을 기록하고 있으며, 이미 가입자가 550,000명을 넘어서고 있다. 마찬가지로, 포티샌드박스 클라우드(FortiSandbox Cloud)는 125,000명의 라이센스 사용자를 확보하며 채택률이 300% 이상 성장하고 있다.

아울러, 포티게이트 UTM(FortiGate UTM)에 성능 확장을 원하는 고객들은 포티메일 SEG(FortiMail SEG), 포티웹 WAF(FortiWeb WAF) 등의 이점을 활용할 수 있다.
 
포티클라우드(FortiCloud) 서비스 파트너들을 위한 기회

포티클라우드(FortiCloud) 서비스는 최종사용자 고객들을 위한 플랫폼 옵션을 제공한다. 대부분의 서비스는 어플라이언스, 가상 머신, 클라우드와 같은 여러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파트너와 고객들은 각각의 요구사항에 맞게 포티클라우드(FortiCloud) 서비스를 조율할 수 있다.
 
포티클라우드(FortiCloud) 서비스는 자동화 및 중앙 집중식 관리를 통해 포티넷 파트너들이 운영 효율성을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파트너들이 고객의 니즈에 맞게 확장할 수 있도록 해주는 유연한 비즈니스 모델을 제공한다.
 
다양한 포티클라우드(FortiCloud) 서비스는 파트너들이 고성능 보안을 위해 설계된 장치를 통해 여러 기능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해주며, 파트너 및 그들의 고객을 위한 기회 및 운영 비용에 대한 ROI를 보다 빠르게 실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포티넷 채널 세일즈 담당 부사장 존 보브(Jon Bove)는 “포티넷은 업계에서 가장 광범위한 보안 MaaS 및 SaaS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파트너사 및 고객들이 클라우드 채택을 가속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포티클라우드(FortiCloud) 서비스는 우리 파트너들이 검증되고 구현, 관리가 용이하며 확장성이 뛰어난 보안 솔루션을 그들의 고객에게 제공할 기회를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100자평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