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News] 통신 감시용 AI 솔루션 글로벌 확장 가속화

2019-10-07
신윤오 기자, yoshin@elec4.co.kr

Digital Reasoning, SC Ventures로부터 전략 투자 유치



Digital Reasoning은 스탠다드차타드 은행의 혁신, 벤처, 핀테크 전문 투자 사업부인 SC Ventures에서 전략적 투자를 유치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투자와 더불어 스탠다드차타드은행과 손을 잡고 아시아 태평양, 중동을 비롯한 여러 국제 시장에 통신 감시를 활용한 금융 서비스 상품 제공을 확대할 예정이다.

Digital Reasoning 창립자인 팀 에스테스(Tim Estes) 회장은 “Digital Reasoning은 사람의 언어와 행동에서 중요한 위험 요소를 파악하고 통찰을 찾아내는 통신 분석 분야의 리더이다. 이를 위해서는 여러 문화를 바탕으로 다양한 언어와 맥락을 깊이있게 이해할 수 있어야 한다”며 “또 새로운 솔루션을 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시장에서 언어를 이해하는 용도로 AI 사용을 대중화하기 위해 두 회사가 힘을 합칠 예정”이라고 말했다.

SC Ventures의 투자를 통해 Digital Reasoning은 컴플라이언스를 위한 전자 커뮤니케이션 및 음성 감시 시장의 선두 주자로 입지를 공고히 하는 한편 전 세계 금융 기관에서 기타 근접 용도로 적용 사례를 확장해 나가는 것이 가능하게 되었다.

또한 이번 투자는 아시아, 중동, 아프리카 금융 시장의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사전 학습 모델의 폭을 넓히고자 하는 Digital Reasoning의 노력에 뒷받침이 될 것이다.
 

<저작권자©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100자평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