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얼굴 인식 애플리케이션 위한 NXP 프로세서 공급

2020-05-18
박종배 기자, jbpark@elec4.co.kr

공인 유통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가가 NXP® 반도체의 i.MX RT106L과 i.MX RT106F를 공급한다고 밝혔다.

솔루션별 EdgeReady™ 장치에는 다양한 사물 인터넷(IoT)과 스마트 산업 설계에서 각기 우수한 로컬 명령 음성 애플리케이션과 얼굴 인식을 위한 실시간 응답을 제공하기 위해 최대 600 MHz로 작동하는 Arm® Cortex®-M7 코어가 탑재되어 있다.



개발자들은 마우저 일렉트로닉스에서 공급하는 i.MX RT106L 크로스오버 프로세서를 통해 다양한 IoT, 스마트 소매 및 스마트 산업 기기에 원거리 로컬 명령 기반 음성 제어 기능을 쉽고 저렴하게 추가할 수 있다. i.MX RT106L 프로세서는 아날로그 프론트엔드 DSP, 미디어 플레이어 및 스트리밍 기기를 포함하는 자동 음성 인식 솔루션과 로컬 명령 및 웨이크 워드용 자동 음성 인식 엔진을 위한 NXP의 턴키 솔루션 세트를 제공한다.

이 프로세서는 OEM이 낮은 대기 시간의 개인 음성 제어 기능을 지원하는 제품의 신속 개발을 지원하는 완전하게 통합된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솔루션인 로컬 음성 제어용 SLN-LOCAL-IOT 솔루션에 통합되어 있다.

마우저에서 주문 가능한 NXP i.MX RT106F 크로스오버 프로세서는 얼굴 인식 애플리케이션용으로 제공된다. 이 프로세서는 얼굴 인식을 위해 포괄적인 NXP OASIS 런타임 라이브러리 실행 허가를 받은 제품으로, 개발자들에게 카메라 드라이버, 얼굴 탐지, 신뢰도 측정 및 기타 많은 필수 도구를 포함하는 일련의 기능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한다.

그 밖에도 i.MX RT106F 프로세서는 얼굴 인식용 SLN-VIZN-IOT 솔루션을 위한 코어를 제공한다. 이 독립형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플랫폼은 즉시 구현이 가능하여 얼굴 인식 장치의 출시 시간을 크게 단축시킨다.
 

<저작권자©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100자평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