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물건] 공기청정기 장착한 전자마스크 외
  • 2021-09-02
  • 한상민 기자, han@elec4.co.kr

1. 알렌 워커의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게이밍 노트북의 만남


ASUS가 노르웨이 출신 세계적인 DJ겸 음악 프로듀서인 ‘알렌 워커(Alan Walker)’와 협업해 고성능 게이밍 노트북 ‘ROG제피러스GA401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 14인치 게이밍 노트북은 AMD 라이젠9 5900HS CPU와 엔비디아 지포스 RTX 3050Ti 그래픽칩셋을 탑재해 고성능을 자랑한다. 20mm 미만의 얇은 두께와 1.7kg의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과 내구성을 강화했다. 팬톤에서 인증 받은 QHD고해상도 디스플레이는 sRGB 100%의 색감을 구현해 전문가 수준의 크리에이티브 작업을 원하는 유저에게도 적합하다.


2. 아이폰 전용 게임 컨트롤러 ‘Razer Kishi iPhone’



레이저(RAZER)가 아이폰 사용자를 위한 모바일 게임 컨트롤러 ‘Razer Kishi iPhone’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클릭할 수 있는 아날로그 썸스틱과 전면에 다기능 버튼, 8방향 D-패드를 특징으로 한다. 핸드헬드 그립과 최적화한 버튼 배치로 긴 게임 세션도 콘솔처럼 편안하게 즐길수 있다.


3. 싱글 세트 구성 ‘솔스티스 스페셜 에디션’ 턴테이블



네임 오디오 국내 공식수입사 ‘오디오갤러리’가 ‘네임 솔스티스 스페셜 에디션(Naim Solstice Special Edition)’ 턴테이블 플래그십 모델을 출시했다.

네임의 첫 턴테이블로 전 세계 500대 한정으로 선보인다. 톤암, 카트리지, 전원부, 포노 스테이지가 한 세트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플래그십 모델에 맞게 전원부와 포노 스테이지는 스테이트먼트(Statement)앰프 제조 노하우를 담아 완성도를 높였으며, 턴테이블과 톤암, 카트리지는 독일의 역사 깊은 턴테이블 제조사인 클리어오디오(Clearaudio)와 협업해 최적의 사운드 솔루션을 만들어냈다.


4. 공기청정기 장착 전자마스크



코로나19 K-방역의 주역 마스크에 착용하는 공기청정기 전자식 마스크 ‘제피로스’가 출시됐다.

기존 마스크에 SMF필터와 통풍장치, 오존이 전혀 발생하지 않는 음이온 공기청정 방식을 탑재한 전자식 마스크다. 오존 발생을 원천 차단하는 2000만 개의 대용량 음이온으로 코로나19와 유사균인 폐렴균을 99.9% 살균·항균·탈취한다. 1회 충전으로 16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다.


5. LG전자, 프라엘 초음파 클렌저



LG전자가 피부자극을 줄이면서 더 꼼꼼하게 세정해주는 LG프라엘(LG Pra.L) 초음파 클렌저 신제품을 출시했다.

예민해진 피부를 위해 자극은 줄이면서도 자외선 차단제를 포함해 피부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는 노폐물을 모공 속까지 꼼꼼하게 세정하기 원하는 고객을 위한 제품이다. 초음파 클렌저는 세정제로 미세거품을 낸 후 초당 35만 5,000회 초음파 진동으로 각질층을 부드럽게 흔들고, 분당 수천 회 미세 진동하는 실리콘 브러시로 노폐물을 제거한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디스플레이   #신제품  

  • 100자평 쓰기
  • 로그인

세미나/교육/전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