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WS 환경에서 VMware Cross-Cloud 서비스 쉽게 구입한다

2021-11-25
신윤오 기자, yoshin@elec4.co.kr

VMware가 AWS(아마존웹서비스) 마켓플레이스에 VMware Cross-Cloud 서비스를 추가 등록했다.

이를 통해 고객은 기업 관리를 지원하고 디지털 혁신을 가속화하는 VMware Cross-Cloud 서비스를 AWS 환경에서 한층 쉽게 구입 및 배포할 수 있게 됐다.


VMware Carbon Black Cloud와 VMware Tanzu는 가장 최근 AWS 마켓플레이스에 등록된 서비스다. AWS 마켓플레이스는 독립 소프트웨어 벤더(ISV)의 소프트웨어 수천 개를 보유한 디지털 카탈로그로, 고객이 AWS에서 구동되는 소프트웨어를 손쉽게 검색, 테스트, 구입, 배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번 발표를 통해 VMware Cross-Cloud 서비스는 기업이 애플리케이션 현대화를 가속화하고, 워크로드를 한층 빠르게 클라우드로 이전하며, 전사적 클라우드 운영 모델을 도입하고, 분산된 인력을 클라우드 기반 리소스에 더욱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연결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등 AWS 환경을 이용하는 IT 운영팀과 개발팀에게 확실한 이점을 제공하게 됐다.

비토리오 비아렌고(Vittorio Viarengo) VMware Cross-Cloud 솔루션 부문 부사장은 “비즈니스를 AWS 환경으로 완전히 이전했거나 AWS와 VMware vSphere의 혼합 환경을 구축한 고객은 VMware Cross-Cloud 서비스를 통해 혁신을 가속화하고 경쟁에서 승리하는 데 필요한 높은 자유도와 효율적인 기업 관리를 지원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또한, “이번 AWS 마켓플레이스 등록 확대는 고객이 현재 있는 곳, 즉 고객이 선택한 전략적 클라우드 환경에서 고객을 만나고 필요한 가치를 제공하고자 하는 VMware 전략의 일환”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100자평 쓰기

관련 기사

VMware 관련 기사
오피니언
2021 베스트 & 2022 포커스제품
스타트업이 뜬다
기술 리포트가 뜬다